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엄마 태쁘' 김태희, 출산 후 근황…못 찍은 셀카가 이 정도

'엄마 태쁘' 김태희, 출산 후 근황…못 찍은 셀카가 이 정도
배우 김태희가 출산 이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배우 김태희는 2017년 10월 딸을 출산한 뒤 약 5개월 만에 자신의 얼굴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김태희는 팬들 사이에서 미모를 담아내지 못하는 사진실력을 가진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럼에도 이번 셀프 카메라에서 김태희는 출산 이후 육아와 일을 병행하면서도 밝은 미소와 아름다움을 드러냈고, 팬들은 그의 사진에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했다.

김태희는 이 사진과 함께 “오래간만에 광고 촬영장 나왔는데 날이 풀리는가싶더니 또 갑자기 추워졌다.”며 안부를 전한 뒤 “곧 좋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그때까지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파이팅”이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태희는 결혼 2년 차 남편 가수 비와 함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만끽하고 있다. 김태희가 출산을 한 뒤 두 사람은 남산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되며 여전히 달달한 신혼생활을 엿보이기도 했다.

최근 광고 촬영에 이어 김태희는 본격적으로 연예활동 재개할 예정. 김태희는 이번달 말 행사를 시작으로 차기작 결정을 위해 제작진과의 미팅을 시작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