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명박 전 대통령 장녀 "이태임과 동생 이시형? 근거 없는 루머"

이명박 전 대통령 장녀 "이태임과 동생 이시형? 근거 없는 루머"
배우 이태임과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에 관해 온라인상 확산되는 루머에 대해서 장녀 이주연 씨가 공식 반박했다.

20일 이주연 씨는 이데일리 스타in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19일 이태임이 돌연 은퇴를 선언한 것과 동생 이시형은 전혀 관계가 없다고 일축했다.

이태임과 이시형 씨의 열애설은 SNS 메시지를 통해 확산되는 ‘지라시’일뿐 사실이 아니라는 것.

특히 이시형 씨는 래퍼 더블케이의 누나 손모씨와 2014년 10월 결혼한 유부남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일 가능성은 거의 없었다. 

그럼에도 같은 날 오전 온라인과 SNS에는 이태임의 은퇴 이유가 남자친구 L씨와의 사이에서 아이를 임신했기 때문이라는 루머가 확산됐다. 누리꾼들은 사업가 L씨가 이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라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일파만파 퍼졌다.

과거 미주지역 신문사가 이태임과 이시형 씨가 과거 인연이 있었다는 보도한 바가 있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에 의심이 쏠렸다. 이태임이 은퇴를 선언한 뒤 소속사인 해냄 엔터테이먼트와 연락을 두절했기 때문에 공식적인 입장 역시 나오지 않아 혼란을 더했다.

앞서 이태임은 19일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는 내용의 글을 SNS에 게시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