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커서 아빠처럼 망한다"…'우아생' 이상민, 아이들 앞에서 특별한 훈육

"커서 아빠처럼 망한다"…'우아생' 이상민, 아이들 앞에서 특별한 훈육
초보 아빠 이상민이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에서 아이들에게 때아닌 독설(?)을 퍼붓는 사건이 벌어졌다.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에서 제작한 세 아이와 두 명의 초보 아빠의 父(부) 로맨스를 그린 육아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이하 우아생)는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과 유재환의 좌충우돌 육아 도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상민은 아이들에게 노래를 불러주고, 요리를 해주는 등 다정한 아빠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한없이 다정했던 초보 아빠 이상민도 잘못한 아이들 앞에선 180도 돌변하는 반전 모습을 선보였다.

잘못을 저지른 아이들 앞에 이상민은 무서운 아빠로 돌변, “너희들 이러면 커서 아빠처럼 망한다”는 독설(?)로 아이 셋을 따끔하게 가르치는 모습을 보이며 훈육에도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또 한 명의 초보 아빠 유재환 역시 본분을 망각한 채 이상민의 큰아들 노릇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환은 아이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던 중 계속해서 실수를 연발했다.

이에 이상민은 유재환에게 잔소리를 퍼부었다. 하지만 유재환의 실수는 계속 되었고 결국 남다른 손재주의 만능 아빠 이상민이 출동해야만 모든 일이 마무리 지어졌다.

한편, 오늘(20일) 공개되는 '우아생' 새 에피소드에서는 아빠들 없이 마트에 간 삼 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우아생'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판도라tv, 곰tv 모비딕 채널에서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