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시우민, 강다니엘과 재회"…'이불 밖은 위험해' 합류 확정

"시우민, 강다니엘과 재회"…'이불 밖은 위험해' 합류 확정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워너원 강다니엘과 ‘이불 밖에서’ 재회한다.

16일 MBC는 “엑소 시우민이 파일럿에 이어 정규 편성을 확정한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 전격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시우민은 엑소 활동과 4월 '첸백시' 컴백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작년 파일럿에 출연했던 '이불 밖은 위험해'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또 한 번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는 전언이다.

이에 '이불 밖은 위험해'의 원년 멤버 시우민과 강다니엘이 재회한다. 시우민은 지난해 8월 방송된 파일럿 방송에 워너원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용준형, 가수 박재정, 배우 이상우, 가수 조정치 등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엑소 멤버 중 예능 출연이 적었던 시우민의 첫 단독 예능 출연이라 많은 팬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시 시우민은 가수 엑소가 아닌, 더러운 숙소를 꼼꼼히 청소하고 섬세하게 아이크림을 바르는 등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 모두의 공감을 받았다. 특히 강다니엘과 룸메이트로 지내며 엑소X워너원이라는 인기 아이돌들의 색다른 브로맨스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파일럿 방송 직후 시우민이 착용했던 헤어밴드, 스킨케어 제품 등 사용했던 물건들이 이른바 '시우민 세트'로 완판되어 다시 한 번 시우민의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들이 한데 모여 공동 휴가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4월 초에 정규편성 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시우민, 강다니엘 외에 아이콘 구준회, 배우 김민석, 이이경, 이필모 등이 출연한다.

[사진=MBC 제공]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