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업텐션 우신 컴백, 진심 담은 자필편지 "고맙고 고마워요"

업텐션 우신 컴백, 진심 담은 자필편지 "고맙고 고마워요"
그룹 업텐션의 우신이 자필편지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9일 오전 업텐션 우신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업10션이 허니10을 초대할게!’라는 제목으로 자필편지를 공개, 그 동안의 근황과 함께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우신은 “‘고마워요’ 이 편지의 시작은 이렇게 하고 싶었어요. 생각보다 긴 시간이 흐른 뒤에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었네요”라는 말로 편지를 시작했다.

이어 “긴 시간의 처음은 기다림, 그리고 기다림이 그리움으로 변해 갈 때 즈음 누군가에게는 마음의 정리가 돼 있을 너무 늦은 시간에 찾아와서 미안해요”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냈다.

활동을 중단하고 잠시 쉬기로 결정하게 된 이유를 밝힌 우신은 “한 걸음 한 걸음 주위를 둘러 보지도 않고 되돌아가면서 아무도 없을 거라 외로웠다고 생각했는데 문득 옆을 보았을 땐 미소 띤 얼굴로 저를 바라보는 여러분들이 있었네요. 미안해요”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느꼈던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잠시 멀어졌던 만큼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든 저를 볼 수 있게 항상 같은 자리에 서있을게요. 저 돌아왔어요. 아무렇지 않은 듯이 웃으며”라고 팬들의 마음을 다독여주며 이번 앨범 활동에 참여하게 됐음을 밝혔다.

끝으로 우신은 기다려준 팬들에게 “저의 모든 계절에 있고, 저의 모든 계절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너무 고마워요. 보고 싶어요. 빨리 갈게요. 고맙고 고마워요 그리고 고마울 거예요”라는 말로 편지를 마무리 지었다.

앞서 지난 해 6월 우신은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며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업텐션은 지난 8일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의 타이틀곡 ‘CANDYLAND’의 티저와 함께 우신이 포함된 10명의 단체 티저 이미지 ‘비주얼 신’을 공개하며 완전체의 컴백을 알렸다. 공백기를 가졌던 우신의 합류와 함께 이번 정규 앨범에 대한 관심과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happy@sbs.co.rk
<사진>TOP Media 제공.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