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싱글와이프2 서진호 "78년생 아닌 76년생" 프로필 정정

싱글와이프2 서진호 "78년생 아닌 76년생" 프로필 정정
‘싱글와이프 시즌2’ 작곡가 김형석의 아내 서진호가 실제 나이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 시즌2’에서 김형석-서진호 부부가 첫 등장 했다. 서진호는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2009 로스트 메모리즈’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이국적인 외모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2000년대 활약하던 배우. 현재는 6살 딸 아이를 둔 결혼 8년 차 주부다.

서진호는 유하나, 정다혜와 베트남 낭만 일탈을 가게 됐다. 이들은 공항에서 처음 만났다. 만남의 어색함도 잠시, 2011년 결혼과 6살 된 아이라는 공통점으로 친해졌다.

나이 이야기를 하던 중 정다혜는 갑자기 일어서 서진호에게 꾸벅 인사했다. 알고 보니 정다혜는 서진호와 같은 대학, 같은 과를 졸업한 후배였던 것. 이에 서진호는 “45기면 나이가 몇 살 인거냐”고 놀라워했다.

이를 듣던 유하나는 서진호에게 “검색해봤는데 78년생 아니냐”라고 물었고 서진호는 “76년생 용띠다”라고 털어놨다.

서진호의 말을 믿지 못한 유하나는 “그렇게 안 보인다”라며 “여권을 보여 달라”고 요청했고, 서진호는 쿨하게 여권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서진호에 이어 다른 두 사람도 여권을 공개하며 여권 공개 타임을 가졌다. 

‘싱글와이프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