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더쇼' 김성규, 솔로 컴백 후 첫 1위 "종완-타블로 형 고마워요"

이미지
그룹 인피니트 멤버에서 솔로 가수로 변신한 김성규가 '더쇼'에서 컴백 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김성규는 6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솔로 앨범 타이틀곡 '트루 러브'(True Love)로 모모랜드와 우주소녀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솔로로 컴백 후 첫 1위였다.

1위 수상 후 김성규는 "멋진 앨범을 만들어준 넬 종완이 형, 타블로 형 너무나 고맙다. 멤버들, 팬들도 감사하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트루 러브'는 얼터너티브 팝으로 곡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펼쳐지는 시원한 전개와 사운드는 듣는 이로 하여금 김성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또 이날 '더쇼'에서는 양요섭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공개됐다. 양요섭은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진 '위로'라는 곡을 방송 최초로 전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더쇼'에서는 N.tic, NCT U, RAINZ, SF9, SHA SHA, 구구단, 김성규, 모모랜드, 아이스, 우주소녀, 위키미키, 장문복, 치타, 코코소리 등의 무대가 펼쳐졌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에서 방송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