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우아생' 이상민x유재환, 닭장 감금…무슨 일?

'우아생' 이상민x유재환, 닭장 감금…무슨 일?
초보 아빠 이상민과 유재환의 기절초풍 육아 도전기를 그린 SBS 모비딕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이하 '우아생') 3, 4 회가 오늘(6일)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상민과 유재환이 닭장에 감금되는 사건이 펼쳐진다. 강원도 춘천의 한 새농장을 찾은 두 아빠와 아이들은 갑작스러운 새떼들의 습격과 수 많은 동물들의 등장 속에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겁쟁이 아빠 이상민과 유재환의 닭장 탈출 비법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초보 아빠 이상민은 의외로 ‘육아의 신’의 면모를 보여주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도 펼쳐진다.

지난 회, 초보 아빠들은 첫 만남의 설렘도 잠시, 간식을 사기 위해 매점에 간 순간부터 현실 육아가를 시작했다. 아빠 이상민은 “(아이는) 한 번도 경험이 없었던 터라 예상조차 되지 않는다”고 말했고, 또 다른 아빠 유재환은 아이들 간식보다 본인의 과자를 더 많이 챙겨 아이들과 상민 아빠를 당황케 했다.

아빠 이상민과 유재환은 낭만 도시 춘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울고 떼쓰는 아이들을 달래느라 정신 없는 초보 아빠들은 멘붕에 빠지기 일쑤였다.

난생처음 육아에 도전한 이상민은 아이들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는 등 노력을 했지만, 아이들의 반응은 냉정했다. 심지어 아이들은 “그건 욕 아니에요?”라며 초보 아빠들을 당황케 했다.

한편, 두 초보 아빠와 세 아이의 꿀케미 덕에 '우아생'은 본편 공개 일주일 만에 통합 50만뷰를 돌파하며, 랜선이모, 삼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우아생'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5시 30분에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네이버tv, 카카오tv, 판도라tv, 곰tv 모비딕 채널에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