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다이나믹듀오X리듬파워, '더스테이지' 3월 아티스트 출격

다이나믹듀오X리듬파워, '더스테이지' 3월 아티스트 출격
다이나믹 듀오와 리듬파워가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3월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릴 SBS funE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이하 더스테이지) 공연은 힙합 장르로 꾸며진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힙합의 거장 다이나믹 듀오와, 개성 넘치는 리듬의 힙합트리오 리듬파워가 출연한다.

이번 ‘더스테이지’ 테마는 ‘Hip Hop Turn Up!’으로, 힙합의 파워를 느끼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스테이지이다. ‘Ring my bell’, ‘고백’, ‘출첵’, ‘불타는 금요일’, ‘Solo’ 등 발표하는 곡마다 청춘들의 명곡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다이나믹 듀오와 귀를 뒤흔드는 리듬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에서 신선한 충격을 준 유쾌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의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띤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2월 공연에서 다비치, 신현희와 김루트, 길구봉구가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가슴 벅찬 무대를 선사한 데 이어, 이번 공연의 주인공인 다이나믹 듀오와 리듬파워는 관객에게 얼마나 파워풀한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다이나믹듀오와 리듬파워가 출연할 '더스테이지' 무대는 오는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밤 8시부터 펼쳐진다. 방청 신청은 SBS MTV 홈페이지와 롯데 L.POINT 홈페이지/앱에서 가능하다. 이번 녹화분은 오는 30일 밤 12시 SBS funE, 4월 4일 밤 10시 30분 SBS M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더스테이지’는 SBS funE,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자우림 김윤아가 MC를 맡는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