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병헌X김태리 '미스터선샤인', 첫 트레일러 가뿐히 100만 조회수

이병헌X김태리 '미스터선샤인', 첫 트레일러 가뿐히 100만 조회수
배우 이병헌, 김태리 등이 출연하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 선샤인’이 첫 트레일러 영상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은 ‘도깨비-쓸쓸하고 찬란하神’, ‘태양의 후예’ 등 흥행신화를 이끈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는 작품으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 15일 tvN 채널과 네이버TV캐스트, 공식SNS 등을 통해 공개된 ‘미스터 선샤인’의 첫 트레일러는 20일 오전 기준, 온라인 조회수만 총 104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과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미가 시선을 압도하며 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트레일러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지금껏 보지 못한 영상미에 완전히 압도 당했다”, “퀄리티 미쳤다. 영화 예고편인줄 알았다”, “잠깐씩 등장하는데도 배우들 존재감 엄청나다. 캐스팅 대박”, “믿고 보는 김은숙 작가-이응복 감독! 7월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한국 드라마에서 의병 이야기라니 완전 기대되네" 등의 반응으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미스터 션샤인’은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사진=‘미스터 선샤인’ 트레일러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