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키스먼저 할까요 예지원 "폴댄스 스킨스쿠버 도전…좋아"

키스먼저 할까요 예지원 "폴댄스 스킨스쿠버 도전…좋아"
‘키스 먼저 할까요?’ 예지원이 폴댄스, 스킨스쿠버에 도전했다.

예지원은 2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 제작발표회에서 “이번 드라마에서 욕을 많이 한다. 나는 욕을 잘 못 한다. 우리 팀에게도 배우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욕을 길게 해야 하는데 욕을 이렇게 길게 하는 것은 처음이다. 재미있게 귀엽게 해야 하는 데 고민이 많았다. 현장에서 이렇게 저렇게 하는데 나는 그래야 할 입장이고, 상대 배우는 힘들 수 있다. 김선아 김성수가 잘 받아줘서 고맙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예지원은 극 중 안순진(김선아 분)의 절친이자 황인우(김성수 분)의 아내인 이미라 역을 맡았다. 이미라는 눈부신 패션 감각, 솔직 화끈한 성격. 많은 여성들이 진짜 친구 삼고 싶을 만큼 특별한 공감대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예지원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폴댄스, 스킨스쿠버 등 다양한 모습을 보인다. “이번에 폴댄스를 처음 만났다. 걱정을 했는데 그동안 무용, 요가를 하고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잘 올라가더라”라며 “폴댄스가 여자한테, 배우한테 좋은 것 같다. 폴댄스를 할 때는 온전히 현재를 살 수밖에 없다. 다른 생각 하면 떨어진다”고 전했다.

스킨수크버에 대해서는 “프리다이빙, 스킨스쿠버는 처음인데 현장에서 김성수가 많이 도와줬다”고 덧붙였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 좀 살아본 사람들의 상상불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20일 4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