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약 혐의' 정석원, 경찰 조사 후 석방…"깊이 뉘우치고 있어"

'마약 혐의' 정석원, 경찰 조사 후 석방…"깊이 뉘우치고 있어"
배우 정석원이 마약 투얌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후 석방됐다.

9일 오후 정석원은 서울 동대문구 서울지방경찰철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에서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정석원이 혐의 사실을 인정하고 초범인 점을 감안해 석방했다.

소속사는 "정석원은 한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소중한 가족들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 남은 조사를 성실히 받을 것이며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정석원은 8일 오후 8시께 인천공항에서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이달 초 호주 멜버른에 있는 한 클럽 화장실에서 친구들과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 같은 제보를 입수하고 세관과 공조해 정석원을 공항에서 체포했다.

경찰 조사에서 정석원은 혐의 사실을 인정한 뒤 "호기심에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정석원이 마약 투약에 적발 되어 수사를 받았습니다.

정석원은 수사 과정에서 혐의 사실을 인정하고 성실히 조사 받았으며 초범인 점을 감안해 불구속 수사로 석방 되었습니다.

정석원은 한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소중한 가족들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조사를 성실히 받을 것이며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