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런닝맨도 접수"…이다희, 하드캐리 예능감

"런닝맨도 접수"…이다희, 하드캐리 예능감
배우 이다희가 ‘런닝맨’을 점령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짝꿍 레이스 ‘수합의 정석’을 그렸다. 이다희는 뜨거운 열정과 더불어 뜻밖의 예능감으로 하드캐리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다희는 그야말로 투혼을 보여줬다. 첫 번째 게임인 멀리뛰기에서 자신의 재능임을 어필하며, 자신감을 뽐내더니 넘사벽 기록을 남겨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진 랜덤 댄스 게임에서 이다희는 이정현의 ‘와’ 노래가 흘러나오자, 머리를 틀어 올린 뒤 큐 카드를 부채로 변형시키는 예상치도 못한 분장술을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양 갈래 머리를 하고 바다희로 변신, S.E.S의 I'm Your Girl를 그 누구보다 발랄하게 소화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런 활약에 이다희는 만장일치로 1위를 차지했다.

이다희의 환상의 짝꿍 케미가 돋보였다. 점심 메뉴를 두고 게임을 펼친 두 사람은 샌드위치를 먹게 되었는데, 정신없는 틈을 타 이다희가 이광수의 샌드위치 속 고기를 몰래 먹어버린 것.

이어 두 사람은 마지막 게임까지 서로를 의심했다. 아니나 다를까 이광수가 배신하자, 이다희는 “너 얌생이구나, 나빴다”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야말로 순수함 그 자체였다.

이렇듯 모든 걸 내려놓고 활약한 이다희는 '역대급 게스트의 탄생'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