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올림픽 응원하랬더니 영화를?"…지창욱의 슬기로운 군대 생활

[스브스타] "올림픽 응원하랬더니 영화를?"…지창욱의 슬기로운 군대 생활

대한민국 육군이 공개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 영상에 배우 지창욱이 깜짝 등장했습니다.

육군 측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림픽 응원하랬더니 영화 찍어버린 한 일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군대 생활관을 배경으로 한 평창 올림픽 홍보 영상입니다.

영상에서 지창욱이 등장하자 선임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창욱아, 며칠 남았어?"라고 묻습니다.

당황한 지창욱이 주변을 두리번거리자 동료 중 한 명이 "펭창! 펭창!"이라는 기침 소리로 힌트를 줍니다. 
지창욱 올림픽 홍보영상
이 소리를 들은 지창욱은 "평창올림픽 일주일 남았습니다"라고 당당하게 외칩니다.

이어 지창욱과 동료들은 컬링과 스케이팅 등 동계올림픽 종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냅니다.
지창욱 올림픽 홍보영상
지창욱은 지난해 SBS '수상한 파트너'를 끝으로 8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습니다.

지창욱은 훈련소에서 소대장을 맡아 훈련 점수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사단장으로부터 '전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군대 간 지창욱 근황...'소대장 훈련병' 됐다
지창욱은 현재 강원도 철원 포병여단에서 복무 중이며 오는 2019년 5월 전역 예정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유튜브 '대한민국 육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