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달팽이 호텔' 김민정, 얼굴은 애기 행동은 아재…내숭없는 홍일점

'달팽이 호텔' 김민정, 얼굴은 애기 행동은 아재…내숭없는 홍일점
배우 김민정이 ‘달팽이 호텔’을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김민정은 지난 30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 올리브채널의 ‘달팽이 호텔’에서 귀여운 첫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역시절부터 변하지 않은 정변 미모에 애교 가득한 말투와 행동으로 이경규와 성시경에게 ‘애기’로 불리며 귀여운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김민정은 “그동안 연기 생활을 쭉 해온 만큼 나름대로 제한된 삶을 살아왔다”라며 “또 다른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민정은 호텔에 무슨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사우나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기승전 ‘사우나’를 외치며 아재미를 발산, 여배우답지 않은 털털함에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정은 첫 화부터 귀여운 외모와 아재 같은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으로 ‘달팽이 호텔’에서 펼쳐질 그녀의 다채로운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달팽이 호텔’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쉬어가는 컨셉의 '유기농 숙박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10시 50분 올리브채널과 tvN에서 공동 방송된다.

[사진=Olive ‘달팽이 호텔’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