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조선명탐정3' 오달수 "'올드보이' 장도리 액션 패러디, 감독님에게 감사"

'조선명탐정3' 오달수 "'올드보이' 장도리 액션 패러디, 감독님에게 감사"
배우 오달수가 자신의 출세작 '올드보이'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열린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이하 '조선명탐정3') 언론시사회에서 참석한 오달수는 극 중간에 등장한 '올드보이' 장도리 액션신 패러디에 대해 "'올드보이'는 내 두번째 영화다. 그런 의미있는 장면을 넣어주신 감독님에게 감사드린다. 게다가 그 장면이 재미있게 나온 것 같아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이미지
3편까지 이어진 시리즈에 대해 "1편부터 3편까지 호흡을 맞추니 앙상블이 너무 좋은 현장이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시리즈가 이어지길 바란다”

'조선명탐정3'는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으로 전편에 이어 김명민, 오달수가 출연하고 김지원, 이민기가 새롭게 합류했다. 

영화의 개봉은 2월 8일이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