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살미도' 세븐 X 최성준, 천둥 X 김민규 자존심 건 볼링대결

'살미도' 세븐 X 최성준, 천둥 X 김민규 자존심 건 볼링대결
‘브니주니’ 세븐X최성준과 가수 천둥X배우 김민규의 볼링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오는 27일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주짓수에 미쳐있는 배우 설인아와 볼링에 미쳐있는 가수 세븐X배우 최성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선 방송에서 세븐과 최성준은 연예계 숨은 볼링 실력자인 가수 천둥과 배우 김민규에게 도전장을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 두 팀의 불꽃 튀는 볼링 대결이 펼쳐진다.

20대의 패기와 열정으로 당돌하게 볼링 대결을 신청한 천둥과 김민규는 세븐X최성준의 팀명 ‘브니주니’에 맞서 ‘규염둥이’라는 팀명과 팀복까지 맞춰오는 열의를 보여 세븐을 더욱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두 팀의 경기는 굴욕 패배 영상 촬영과 저녁식사 계산까지 벌칙으로 걸려 있어 승패에 대한 기대가 한층 더해졌다.

한편 ‘살미도’는 제목 그대로, 살짝 미쳐있다고 말해도 될 만큼 뭔가에 열정적으로 빠져있는 스타를 조명한다. 이상민-장희진이 MC를 보고 매회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 그들이 요즘 푹 빠져있는 취미와 관심사를 소개하며 그것을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볼링 미스타’ 세븐X최성준의 예측 불가한 경기 결과는 오는 27일 밤 12시 25분 SBS를 통해 방송될 ‘살미도’에서 공개된다. 이 방송은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funE, 월요일 밤 9시 SBSPlus, 밤 11시 SBSMTV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