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리턴 고현정, 수사 본능 발동…"이런 변호사 봤어요?"

리턴 고현정, 수사 본능 발동…"이런 변호사 봤어요?"
‘리턴’ 고현정이 날카로운 ‘얼음 눈빛’을 가동하며 직접 위험천만한 ‘절벽 수사’에 나섰다.

고현정은 지난달 27일 강원도 춘천시 인근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미, 연출 주동민) 촬영에서 수사 본능을 켠 최자혜의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최자혜(고현정 분) 금나라(정은채 분)와 함께 사건 현장 여기저기를 살펴보는 장면.

최자혜는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 자신이 발견한 무언가를 뚫어지게 살펴보는가 하면 폴리스 라인이 쳐진 주변 곳곳을 세세하게 관찰하는 등 남다른 ‘수사 본능’을 발휘하고 있다. 날카로운 눈빛을 번뜩이면서 증거를 찾기 위한 뜨거운 열정을 오롯이 쏟아낸 최자혜가 과연 사건을 해결하는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촬영 당시 한겨울 칼바람 때문에 고현정뿐만 아니라 많은 스태프들까지 촬영에 애를 먹었던 상태. 고현정은 강추위로 인해 얼굴이 얼어붙는 와중에도 아랑곳없이 촬영에만 몰입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산 중턱에서의 촬영이었던 만큼 다른 장면보다 연기할 때의 동선과 대사의 합이 중요했던 만큼 고현정은 시종일관 진지하게 몰입하면서 단번에 완벽한 장면을 이끌어냈다.

제작진 측은 “고현정은 ‘리턴’이 살인 사건을 파헤쳐나가는 여느 스릴러와 비교 불가한, 품격 있는 스릴러 드라마로서 자리매김하는데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며 “고현정은 눈빛, 말투, 제스처 등 자신만의 독보적인 최자혜 변호사 역을 구축, 모든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현정이 또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리턴’ 5, 6회는 오는 24일 방송된다.

사진=스토리웍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