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차트 1위' 수지 "1년 만에 컴백 떨렸다…애정 보내준 팬들에게 정말 감사"

'차트 1위' 수지 "1년 만에 컴백 떨렸다…애정 보내준 팬들에게 정말 감사"
수지가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선공개 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로 멜론 등 6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수지표 발라드'의 인기를 증명했다.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23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네이버,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6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내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수지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선공개 곡 '행복한 척'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데 이어 1년여 만에 가수로 컴백하면서 선공개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로도 정상을 정복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성공 시대를 이어가고 있다.

1위를 차지하며 산뜻한 출발을 한 수지는 23일 SBS funE에 "1년여 만에 가수로 컴백하는 것이라 많이 떨리고 설레었다. 선공개 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에 많은 관심과 애정 보내준 팬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29일 발표되는 미니 2집과 타이틀곡 '홀리데이'도 많이 기대해 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의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하며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

수지의 타이틀곡 '홀리데이'를 포함한 미니 2집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의 전곡 음원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