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에이프릴 나은, '본격연예 한밤' 큐레이터로 합류…허당+비글미 '반전 매력' 기대

에이프릴 나은, '본격연예 한밤' 큐레이터로 합류…허당+비글미 '반전 매력' 기대
그룹 에이프릴의 ‘나은’이 SBS ‘본격연예 한밤’에 합류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에이프릴의 나은이 SBS ‘한밤’의 큐레이터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나은은 최근 배우로 변신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큐레이터’라는 색다른 도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나은은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허당기 있고 비글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새롭게 합류하는 ‘한밤’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밤’에서는 큐레이터로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예계 선배들을 만나볼 예정이다. 갓 스무 살이 된 소녀의 솔직함과 발랄함은 기본이고, 게스트들과 공감을 자아내며 진중하고 속 깊은 대화를 끌어내는 모습도 보여줄 예정.

현재 나은은 첫 인터뷰 촬영을 마친 상태다. 하지만 첫 인터뷰 상대로는 조금 막강한 상대를 만나 긴장을 했다고 하는데, 과연 첫 큐레이터 도전을 잘 해냈을지 오는 23일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은은 현재 tvN ‘모두의 연애’에서 반전 과거를 가진 ‘나은’역을 맡아 배우 안승환과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