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LPGA 헨더슨, 남자 PGA 챔피언스투어 대회에서 7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통산 5승을 거둔 브룩 헨더슨이 50세 이상 남자 선수들이 실력을 겨루는 미국프로골프(PGA) 챔피언스투어 대회에서 7위에 올랐습니다.

헨더슨은 오늘(15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끝난 PGA 챔피언스투어 다이아몬드 리조트 인비테이셔널에서 출전 선수 32명 가운데 7위를 기록했습니다.

3라운드 대회로 열린 다이아몬드 리조트 인비테이셔널은 버디를 하면 3점, 파 1점, 이글 6점을 주며 보기는 0점, 더블보기는 2점을 감점하는 방식으로 치러졌습니다.

남자 선수들과 같은 티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경기한 헨더슨은 3라운드 합계 80점을 받았습니다.

타수로 치면 1라운드에서 5언더파, 2라운드 4언더파에 마지막 날 3언더파를 더해 최종합계 12언더파 201타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존 댈리와 리 잰슨, 래리 마이즈, 닉 팔도 등 남자 메이저 대회 우승 경력이 있는 50세 이상 베테랑 선수들도 출전해 기량을 겨뤘습니다.

스콧 파렐이 93점으로 우승을 차지했고, 스콧 던랩과 존 댈리가 뒤를 이었습니다.

LPGA 투어 선수로는 헨더슨 외에 브리트니 린시컴, 브리트니 랭, 저리나 필러 등 총 4명이 출전했는데 헨더슨을 제외한 다른 세 명은 25위 밖 하위권으로 밀렸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