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공효진, 공유♥정유미 결혼설에 "왜 나랑은 안나?" 유쾌 댓글

공효진, 공유♥정유미 결혼설에 "왜 나랑은 안나?" 유쾌 댓글
배우 공효진이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 루머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공유와 정유미가 소속돼있는 매니지먼트 숲 대표는 9일 SNS에 “공유와 정유미가 결혼한다. 호텔 예식장을 예약했다.”는 내용의 인터넷 글을 올렸다. 이어 이 관계자는 “곧 얼굴 한번 보십시다.”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을 달며 관심을 보인 가운데 공유, 정유미의 소속사 동료인 공효진이 댓글을 달아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공효진은 “참 미칠 노릇이다”라며 “왜 나랑은 절대 (스캔들이) 안 나는 걸까? 그게 더 싫어”라고 적었다. 이어 “우린 맨날 꽁남매야?”라며 장난스럽게 불만을 토로했다.

공효진은 2005년 공유와 SBS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으로 호흡을 맞췄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두 사람은 최근 한 CF에 동반 출연하며 찰떡같은 케미를 보이고 있다.

이날 매니지먼트 숲은 공유와 정유미 결혼설을 강력하게 부인하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휴대폰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공유, 정유미 배우 관련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이 시간 이후로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