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빅뱅 멤버들이 지어준 태양 '2세 이름'…"동까스? 동방예의지국?"

[스브스타] 빅뱅 멤버들이 지어준 태양 '2세 이름'…"동까스? 동방예의지국?"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배우 민효린과의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빅뱅 멤버들이 지은 태양의 2세 이름이 화제입니다.

지난 2015년 빅뱅 공식 DVD 영상에서 빅뱅 멤버들은 팬들이 보내준 질문을 읽고 대답하는 코너를 진행했습니다.

이 코너에서 지드래곤은 "나중에 만날 딸의 이름을 미리 생각해 놓은 것이 있는지, 멤버들이 태양 2세의 이름을 추천해주세요"라는 태양 팬의 질문을 읽었습니다.
이에 멤버들은 태양의 본명인 '동영배'에서 성을 따 재치있는 이름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대성은 "태양 형의 성이 동 씨니까 전 세계를 아우르라는 의미에서 동서양 어떠냐"고 말했고, 멤버들은 "서양이, 동서양 괜찮네"라며 만족해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아기가 남자라면 동구 밭으로 하겠다"고 말했고, 탑은 "외자 이름이 예쁠 것 같아서 동전으로 생각했다. 영어 이름은 코인"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 탑이 "남자아이면 동까스 어떠냐"며 또 다른 이름을 생각해 내자 멤버들은 폭소했고 태양은 멋쩍은 웃음을 지었습니다.

끝으로 탑은 동방예의지국도 추천하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한편 태양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늘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민효린 씨와 앞으로의 여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습니다"라며 민효린과의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태양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