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세계 제패' 방탄소년단…격렬한 안무 후 무대 뒷모습 '포착'

[스브스타] '세계 제패' 방탄소년단…격렬한 안무 후 무대 뒷모습 '포착'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무대 뒷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무대 후 힘들어하는 방탄소년단'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상식 무대 한쪽 구석에 서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유튜브 캡처/MAMA 공식트위터)
특히 무대 옆에 설치된 펜스를 붙잡고 고개를 숙인 채 숨을 고르고 있는 멤버와 땀에 흠뻑 젖어 지쳐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에 띕니다.
방탄소년단 (유튜브 캡처/MAMA 공식트위터)
이 사진은 지난 1일 홍콩에서 열린 '2017 MAMA' 시상식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날 방탄소년단은 'MIC DROP (Steve Aoki Remix Ver.)' 무대에서 격렬한 안무와 함께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팬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날 멤버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몸이 부서졌어도 오늘이라면 아프지 않았을 겁니다. 고맙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국내외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매 무대가 마지막인 것처럼 모든 것을 쏟아붓는 이들의 열정에 감동하는 한편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5일 'MIC Drop' 리믹스 버전이 '빌보드 Hot 100' 차트에서 28위에 진입해 케이팝 그룹 최초이자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M.net MAMA' 공식트위터, 유튜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