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신화 김동완의 엉뚱한 '팬 사랑'…"약속은 꼭 지킨다!"

[스브스타] 신화 김동완의 엉뚱한 '팬 사랑'…"약속은 꼭 지킨다!"
그룹 신화의 멤버 김동완이 다소 엉뚱한 팬 사랑으로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김동완은 지난 17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한 청취자로부터 "내일 팬 사인회의 드레스 코드를 정해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이에 김동완은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오는 게 드레스 코드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김동완의 말을 들은 DJ 최화정은 "그럼 따뜻하게 입고 오신 분 중 다섯 분을 뽑아서 치킨 줄 거냐"고 질문했고, 김동완은 "가장 따뜻하게 입고 온 다섯 분에게는 간장 양념치킨을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인 지난 18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김동완의 팬 사인회장에는 실제로 치킨이 마련됐는데요, 김동완은 팬들의 온도를 제대로 재기위해 온도계까지 준비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어 온도계를 든 김동완은 일일이 팬들의 체온을 재기 시작했고, 팬들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동완은 온도를 재다가 체온이 높은 팬이 나오면 함께 기뻐했고, 체온이 낮은 팬에게는 위로의 말을 건네기도 했습니다.
결국 팬들의 체온을 전부 다 잰 김동완은 이 중 가장 체온이 높은 팬 다섯 명에게 약속했던 대로 치킨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김동완의 소소한 이벤트는 팬들에게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한편 김동완은 지난 14일 미니앨범 '트레이스 오브 이모션(TRACE OF EMOTION)'을 발표했습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출처=CI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신화 홍보 TF', 유튜브 'H yan')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