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뮤지컬 ‘그여름 동물원’ 측 “설비고장으로 중단됐던 공연, 28일부터 재개”

뮤지컬 ‘그여름 동물원’ 측 “설비고장으로 중단됐던 공연, 28일부터 재개”
그룹 동물원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공연 중단 2주 만인 오는 28일 공연을 다시 시작한다.

‘그 여름, 동물원’ 제작사 (주)더그룹 측은 22일 한전아트센터(공연장)에서 공연 중이던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공연 중단에 대한 공지를 전했다.

앞서 ‘그 여름, 동물원’은 지난 14일 갑작스런 한전아트센터 공연장 내 소방설비 오작동(무대장비 등 손상)으로 공연이 중단됐다.

제작사 측은 “공연장의 예기치 않은 설비고장으로 관람을 계획하셨던 관객 여러분들께 큰 걱정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사고 직후부터 금일까지 한전아트센터와 원만한 협의를 도출하고 있으며, 이에 11월 28일 화요일부터는 정상적인 공연 재개를 하는 것을 목표로 장비 재 반입을 비롯한 재정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 제작사는 “현재 관객의 안전한 관람을 최우선 과제로 하여 한전아트센터와 함께 긴급 설비복구와 공연재개를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공연이 재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