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워너원 "해외 팬도 점점 많아져…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 다진다"

워너원 "해외 팬도 점점 많아져…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 다진다"
그룹 워너원이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감사하다"라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워너원은 13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멤버 옹성우는 컴백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너무 감사하다. 연습생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투표로 워너원이 이렇게 하나가 될 수 있었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컴백까지 할 수 있게 된 것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우리가 팬미팅이나 해외 공연을 많이 했다. 해외에도 우리를 사랑해주고 찾아주는 분들이 많아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다지게 됐다"라고 밝혔다.

워너원의 새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은 지난 8월 7일 발매한 데뷔앨범 'To Be One' 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으로 WANNA Ver. 과 ONE Ver. 두 가지로 출시 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것으로 알려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이 50만장에 달해 데뷔앨범으로는 이례적인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등 올해 가장 뜨거운 '괴물' 신인으로 평가되고 있다.

'뷰티풀'을 타이틀곡으로 하는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