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살미도' 홍수아, 화끈한 요리 실력에 이연복 셰프도 '깜짝'

'살미도' 홍수아, 화끈한 요리 실력에 이연복 셰프도 '깜짝'
‘살미도’ 홍수아가 요리실력으로 이연복 셰프를 놀라게 했다.

오는 11일 밤 방송될 SBS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에서는 요리에 미친 스타 홍수아가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와 만나 일일 수제자가 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대륙 스케일의 요리 양으로 ‘대륙의 큰 손, 홍엄마’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된 배우 홍수아. 이번 방송에서 그녀는 중국 요리에 대한 가르침을 받기 위해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를 만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홍수아는 이연복 셰프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그녀만의 화끈한 요리 실렸을 뽐냈다. 이연복 셰프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 밀가루를 과감하게 사용하고, 반죽을 내려치는 과정에서 왕년의 홍드로 시절을 떠올리며 다소 과격한 내려치기까지 선보여 이연복 셰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홍수아는 이연복 셰프에게 어려운 중화요리 ‘춘빙’과 ‘경장육사’ 등을 배우는 과정에서 중식도와 웍을 약간은 서툴지만 자유자재로 다루는 모습을 보여줘 이연복 셰프가 연신 아빠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번 ‘살미도’ 방송에서는 요리에 미친 배우 홍수아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는 티아라 효민과 컴백을 앞둔 러블리즈가 미스타(뭔가에 열정적으로 미쳐있는 스타)로 출연해 본인들만의 시크릿 뷰티 노하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무언가에 살짝 미쳐있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대륙의 큰 손 요리’ 홍수아와 ‘중국 음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의 만남은 오는 11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SBS에서 방송될 SBS ‘살미도’에서 공개된다. 이어 SBSfunE 12일 낮 11시 30분, SBSplus 13일 월요일 밤 9시, SBS MTV 13일 월요일 밤 11시에 다시 볼 수 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