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추자현♥우효광만?’…스타 신혼부부, 예능 접수한 달콤 살벌 라이프

‘추자현♥우효광만?’…스타 신혼부부, 예능 접수한 달콤 살벌 라이프
‘달콤 살벌함에 푹 빠졌다’

최근 예능가(家)에서는 결혼 장려에 나섰다. 스타 신혼부부가 예능 프로그램을 장악하고 나섰다. 결혼 전 준비부터 결혼 후 생활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동시에 공감을 얻고 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비롯해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tvN ‘대화가 필요한 개냥’, tvN ‘신혼일기 2’… 이를 통해 스타 신혼부부들이 얼굴을 내비치고 있다.
이미지

# 너는 내운명의 추자현♥우효광
추자현 우효광은 ‘너는 내 운명’의 원년 멤버로 대표주자다. 이제 결혼 1년차 달콤 살벌한 신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추자현의 임신 사실을 공개하며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우효광은 우블리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의 가장 큰 매력은 덩치 큰 외모와는 다르게 러블리 하다는 점.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상황에도 먹고 또 먹으며 먹성을 자랑하고, 수많은 택배로 산을 쌓는 등 추자현의 화를 돋우고 있다. 이에 추자현이 자신의 잘못을 지적하면 엉뚱한 말을 하거나 특유의 애교로 추자현을 무장 해제시킨다.

로맨틱함은 덤이다. 추자현에게 한 불꽃을 터트린 대륙의 프러포즈는 추자현뿐만 아니라 안방극장까지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뿐이랴. “결혼 조~하”, “너 죽고 나 죽고” 등 유행어를 낳는 등 위트까지 장착하고 있어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이들 부부는 달콤 살벌한 생활을 보여주며 결혼 장려 홍보 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미지

# 살림하는 남자2의 송재희♥지소연
송재희 지소연 부부는 지난 9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에 앞서 8월말부터 KBS2TV ‘살림하는 남자 시즌’(이하 살림남2)에 합류해 결혼 준비 과정을 시청자들과 공유했다.

두 사람은 신혼집 장만부터 살림살이, 결혼식, 신혼여행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서로 다른 생활을 하다가 합치는 과정에서 누구나 겪는 갈등과 이를 극복하는 모습으로 공감을 이끌었다.

최근 방송에서는 결혼 후 달콤한 신혼 생활로 깨소금 폴폴 풍기는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송재희는 프로그램명에 어울릴 만큼 알뜰살뜰한 살림남. 장보기, 요리 등 못하는 게 가정적인 면모를 자랑하는 동시에 책임감 넘치는 가장의 모습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미지

# 신혼일기 2의 오상진♥김소영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4일 종영한 ‘신혼일기 시즌2’에 장윤주 정승민 부부의 바통을 이어받아 등장했다. 지난 4월 30일 결혼해 100일을 넘긴 신혼부부. 시즌 1때 구혜선 안재현이 지냈던 강원도 정선에서 신혼 생활을 했다.

두 사람은 모두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반듯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부부. 하지만 이제 막 결혼을 한 부부답게 두 눈에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애정 표현도 서슴없이 해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특히 마지막 방송에서 김소영은 오상진에게 “너무 잘 하려고 하지 마. 그러다 사고 쳐. 내가 누리고 있으니까 할 말은 없는데 너무 잘하려고 노력하는 게 안 좋을 수 있어”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도 위로를 줬다.

이들 외에도 ‘대화가 필요한 개냥’ 이희준, 이혜정 부부가 반료묘와 함께 하는 신혼생활을, ‘신혼일기 시즌2’ 장윤주 정승민 부부가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도 생활을 선보인 바 있다.

이렇듯 스타 신혼부부들은 꾸밈없이 자신들의 일상을 공유하며 그간 대중들이 알고 있던 것과 또 다른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내 예능가 접수에 성공을 한 모습이다.


사진=각 프로그램 스틸컷, 캡처
손재은 기자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