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세훈, 루이비통으로부터 '500만 원' 가방 선물 받고 인증

[스브스타] 엑소 세훈, 루이비통으로부터 '500만 원' 가방 선물 받고 인증
그룹 엑소의 세훈이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6일 세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루이비통으로부터 선물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가방 사진 한 장을 게시했습니다.
엑소 세훈
공개된 사진 속 가방은 대가들의 작품을 가방과 액세서리로 재창조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루이비통과 팝 아티스트 제프 쿤스가 협업한 루이 비통×제프 쿤스 '마스터즈' 두 번째 컬렉션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훈이 선물받은 가방은 현재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약 500만 원에 가까운 금액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엑소 세훈
가방에는 세훈의 이니셜 'SH'까지 프린트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세훈은 "Thank you #louisvuitton"이라는 글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세훈은 지난 7월에도 이미 한차례 루이비통으로부터 슈프림×루이비통 가방을 선물받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엑소 세훈
한편 세훈이 속한 그룹 엑소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4-The EℓyXiOn-'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사진=세훈 인스타그램, 엑소·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