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살미도' 홍수아, 대륙 여신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살미도' 홍수아, 대륙 여신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대륙을 사로잡은 배우 홍수아가 직접 데일리 메이크업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4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 2회에선 중국 친구들에게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인 홍수아가 그 보답으로 식사를 대접하겠다는 중국배우 링옌과 함께 난뤄구샹을 구경하고 식당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침부터 또 동료들에게 소고기뭇국을 만들어 밥을 손수 차려준 홍수아. 이어 그녀는 옷을 갈아입고 화장을 하며 외출 준비에 들어갔다. 음식을 만들어 주변을 챙기며 ‘홍엄마’로 불리던 그녀가 ‘대륙의 여신’으로 다시 변신할 시간이었다.

홍수아는 피부결을 정돈하며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민낯이 클로즈업되자 홍수아는 민망해 했지만, 잡티 없이 자체발광하는 홍수아의 민낯에 MC장희진은 “정말 예쁘네요”라며 감탄했다.

홍수아는 립스틱을 바르며 “색깔 예쁘네”라며 일반 여성과 다를 게 없는 감탄사를 내뱉기도 했다. 스스로를 예쁘게 꾸민 홍수아는 링옌을 만나러 나갔다.

‘살미도’는 제목 그대로, 살짝 미쳐있다고 말해도 될 만큼 뭔가에 열정적으로 빠져있는 스타를 조명한다. 매회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 그들이 요즘 푹 빠져있는 취미와 관심사를 소개하며 그것을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첫 회에 이어 이날  방송에도 배우 홍수아, 박철민, 래퍼 나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살미도’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25분 SBS를 통해 방송되고,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funE, 월요일 밤 9시 SBSPlus, 밤 11시 SBSMTV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