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숨진 약혼녀, 용의자는 기억을 잃은 딸…영화 '침묵'

<앵커>

주말 문화가이드입니다. 이번 주말엔 어떤 영화와 공연 소식들이 있을까요?

조정 기자입니다.

<기자>

[영화 '침묵']

성공한 사업가 임태산의 젊은 약혼녀가 숨진 채 발견되고 전처와 낳은 딸이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됩니다.

만취한 딸은 사건 당일 행적을 기억하지 못하고 임태산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딸의 무죄를 입증하려 합니다.

변호사와 목격자, 제3의 인물이 등장하며 진실게임이 시작되고 예상치 못한 반전이 등장합니다.

정지우 감독의 침묵은 최민식의 내공있는 연기가 돋보이는 색다른 법정 드라마입니다.

---

[영화 '부라더']

학원 강사인 형은 대박을 꿈꾸며 유물 발굴에 골몰하고 건설회사 직원인 동생은 해고 위기에 처합니다.

갑작스런 아버지의 부고를 접하고 고향으로 향하는데 의문의 여성을 차로 치는 교통사고를 냅니다.

장유정 감독의 부라더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원작으로 한 코미디 영화입니다.

---

[영화 '배드 지니어스']

가정형편이 넉넉치 않은 천재소녀 '린'은 돈을 받고 시험에서 부잣집 친구들에게 답을 알려줍니다.

더 큰 돈을 벌기 위해 미국 유학 자격시험 부정행위를 꾸미고 시드니로 날아갑니다.

배드 지니어스는 10대들의 발칙한 부정행위를 소재로 한 태국영홥니다.

---

[국립발레단 '안나 카레리나']

열정에 휩쓸려 자신의 모든 것, 자기 자신까지도 잃어버리는 여인을 그린 발레 '안나 카레리나'입니다.

톨스토이의 원작과 영화 등으로 잘 알려진 이야기를, 안무가 크리스티안 슈푹은 인물들의 폭발하는 감정과 갈등에 집중해 그려냅니다.

라흐마니노프와 루토스와브스키의 극적인 음악이 대사 못지 않게 절절하게 인물들의 감정을 드러내줍니다.

국립발레단의 김리회와 박슬기, 한나래 씨가 안나 역을 번갈아 맡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