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TV 동물농장, 돼지 등에서 내려오지 않는 아기 원숭이 '몽이'

TV 동물농장, 돼지 등에서 내려오지 않는 아기 원숭이 '몽이'
SBS 'TV 동물농장'이 아기 원숭이 몽이와 아기 돼지 똘똘이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신비롭고 매력적인 동물 친구들이 가득한 도심 속 동물원, 그 중에서도 단연 이목을 집중시키는 아주 핫한 녀석들이 있다.

앙증맞은 발에 뽀송뽀송한 솜털, 얼핏 봐도 엄마 미소를 절로 짓게 만드는 아기 원숭이 '몽이'와 녀석의 단짝 친구 아기돼지 '똘똘이'가 그 주인공이다.

똘똘이에 대한 몽이의 애정이 어찌나 넘치는지, 몽이는 똘똘이를 보자마자 달려들어 녀석의 허락도 없이 등 위에 올라탄다. 몽이는 하루 종일 똘똘이에게 찰거머리처럼 달라붙어 통 내려올 생각을 안 한다.

이 놀라운 비주얼 덕분에 녀석들은 명실상부 동물원 최고의 스타로 떠올랐다.

녀석들은 하루 온종일 한 몸이 되어 동물원 곳곳을 누비고 다니면서 여기저기서 사고를 치고 다닌다. 2인 1조로 말썽을 부려대니 그 스케일도 두 배다.

그런데, 몽이는 똘똘이가 한시라도 곁에 없으면 엄마를 잃은 아이처럼 울어대고 불안해한다. 날이 갈수록 커져만 가는 똘똘이에 대한 몽이의 집착! 몽이와 똘똘이의 이 기상천외한 우정은 이대로 괜찮은 걸까?

'돼지 등에 찰떡처럼 붙은 몽이' 편은 5일 오전 9시 30분 SBS 'TV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