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타이거 우즈, 11월 복귀 …정현-나달, 6개월 만에 맞대결

타이거 우즈, 11월 복귀 …정현-나달, 6개월 만에 맞대결
타이거 우즈가 허리 부상을 털고 9개월 만에 복귀합니다.

우즈는 다음 달 30일 바하마에서 개막하는 히어로 월드 챌린지에 출전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2월 유러피언투어 경기 도중 허리 통증으로 기권한 우즈는 이후 허리 수술을 받고 치료와 재활에 전념해왔습니다.

우즈는 이 기간 동안 약물에 취해 운전 도중 잠이 들어 경찰에 체포되고 세계 랭킹이 1,000위 밖으로 떨어지는 등 위상이 추락했지만, 최근 잇따라 자신의 스윙 동영상을 공개하며 복귀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

한국 테니스의 간판 정현이 세계 1위 라파엘 나달과 6개월 만에 맞대결을 펼칩니다.

세계 55위인 정현은 파리 마스터스 대회 1회전에서 세계 32위 독일의 즈베레프를 2대 0으로 꺾고 32강전에서 나달을 만나게 됐습니다.

정현은 지난 4월 바르셀로나 오픈에서도 즈베레프를 꺾은 뒤 나달과 맞대결을 펼쳤는데 당시에는 2대 0으로 완패했습니다.

---

프랑스의 파이레는 포기를 모르는 열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몸을 날려 가스켓의 발리를 받아낸 뒤 코트에 앉은 채로 반격을 시도했고, 연이은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 라켓까지 던졌습니다.

이 시도는 실패했지만, 승부에 대한 집념은 홈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