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전역] “이승기 is BACK”…젖살 빠지고 가슴팍엔 ‘특급전사’

[전역] “이승기 is BACK”…젖살 빠지고 가슴팍엔 ‘특급전사’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년 여 만에 돌아왔다.

지난해 2월 쌀쌀한 날씨에 이승기는 두터운 점퍼차림과 어색한 짧은 머리를 만지며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했다. 그곳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이승기는 제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서 1년 여 동안 군생활을 했다.

31일 오전 9시. 충북 증편군에 위치한 제13공수특전여단 정문 위병소 인근에서 이승기가 군복차림으로 취재진과 팬들 앞에 섰다. 이승기는 밝은 미소와 어딘가 늠름한 자세로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이승기는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 함께 군생활한 이들을 떠난다는 아쉬움에 잠을 잘 못 잤다.”면서 “처음 특전사 배치가 났을 때 굉장히 놀라고 당황했다. ‘안되면 되게하라’는 말처럼 극한의 고통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방법을 배웠다.”고 재치있게 소감을 밝혔다.
이미지
1년 9개월 전과 비교하면 이승기에게서는 여유와 자신감이 넘쳤다. 체중감량도 게을리하지 않은듯 얼굴에 젖살이 많이 빠져있었다. 이승기의 가슴팍에는 이름표와 함께 ‘특급전사’란 소속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입대 전 이승기는 “2004년 데뷔 후 과분한 사랑을 줘서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전역을 하면서도 이승기는 팬들을 먼저 언급했다.

그는 “다치지 않고 1년 9개월 동안 군 복무를 마쳤다. 이 시간 동안 많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었다. 특전사에서 얻은 그 에너지와 배움을 갖고 빠른 시간 내에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이승기는 내년 개봉을 앞둔 영화 ‘궁합’ 홍보 일정과 함께 최근 거론되고 있는 tvN ‘화유기’ 출연 여부도 곧이어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