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우리 부부 특별하죠?” 이세창♥정하나, 수중 웨딩화보

“우리 부부 특별하죠?” 이세창♥정하나, 수중 웨딩화보
배우 이세창(47)과 13세 연하의 연인 정하나(34)가 수중에서 촬영한 웨딩화보를 16일 공개했다.

이세창의 소속사 해피메리드컴퍼니에 따르면 이세창과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는 수작코리아 실내수중촬영장에서 웨딩화보를 촬영했다.

정하나는 인어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냈고, 이세창은 깊은 물 안에서도 연인에게 꽃을 선사하는 늠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세창과 정하나는 오는 11월 5일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배우 정하나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과 친지들만 초대한 가운데 공연 형식으로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지
지난 5월 이세창은 아크로바틱 배우로 활약하는 연인 정하나가 출연 중인 공연 무대에 올라서 달콤한 메시지와 함께 프러포즈한 바 있다. 당시 정하나는 이세창의 프로포즈를 받으면서 결혼 계획을 공식화했다.

예비신부 정하나는 현재 아크로바틱 프로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 모델이자 리포터로도 활동 중이며, 이세창이 감독을 맡은 레이싱팀 알스타즈 소속으로 레이싱 대회에도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이세창은 배우 겸 공연 제작자, 사업가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2013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지연과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이미지
이미지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