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렇게 보면 더 재미있다”…당신이잠든사이에, 첫방 관전포인트3

“이렇게 보면 더 재미있다”…당신이잠든사이에, 첫방 관전포인트3
배우 이종석 수지(본명 배수지) 주연의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베일을 벗는다.

2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종석 수지가 호흡을 맞춰 ‘만찢남녀’의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 상황. 특히 두 사람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박혜련 작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종석은 2013년 ‘너의 목소리가 들려’, 2014년 ‘피노키오’에 이어 박혜련 작가와는 세 번째로 작품을 함께하게 됐다. 수지의 경우 지난 2011년 박혜련 작가가 집필한 ‘드림하이’를 통해 처음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6년 만에 박혜련 작가와 손을 다시 잡았다.

이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 측은 드라마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1회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관전 포인트1. 홍주의 일상, 꿈은 이루어진다
잠정 백수인 홍주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볼 수 있다. 그 꿈은 5분 후의 미래일 수도 있고 먼 미래일 수도 있다. 자신의 꿈만 꾸는 것은 아니다. 남의 꿈도 꾼다. 또한 행복한 꿈도 꾸지만 끔찍한 불행을 꾸기도 한다. 시도 때도 법칙도 없는 꿈들이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홍주의 꿈은 언젠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과연 홍주가 어떤 꿈들을 꾸게 될지, 홍주의 꿈이 현실에서 어떻게 이루어지게 될지, 아니면 꿈과 다르게 현실이 바뀌게 될지, 이 과정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울 것이다.

관전 포인트2. 꿈 속 낯선 남자가 나타났다
어느 날 홍주는 처음 보는 낯선 남자에게 달려가 먼저 안는 꿈을 꾸게 된다. 그리고 그 꿈을 꾼 날 아침, 앞집에 이사를 온 형제가 이사 떡을 돌리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바로 재찬과 재찬의 동생(신재하 분)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이사 떡을 든 재찬을 보고 놀라 몸을 숨기는 홍주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재찬과 홍주가 어떠한 상황 속에서 진짜 첫 만남을 가지게 될지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또한 홍주의 꿈 속 포옹이 현실에서 어떻게 그려질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관전 포인트3.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앞서 재찬과 홍주에게 벌어질 사건들을 암시하는 첫 티저, 앞집 남녀로 만난 재찬과 홍주의 반전 로맨스 2차 티저, 재찬 홍주 유범의 관계가 드러난 3차 티저로 각기 다른 다양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누군가의 미래를 꿈으로 본다는 큰 줄기 속에서 재찬과 홍주의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 화제가 됐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사건들의 빠른 전개를 예고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의 시작을 알렸다.
이미지

첫 방송 관전 포인트와 함께 이종석 수지 이상엽 고성희 정해인의 본방사수 요청샷까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는 제작발표회 당일 배우들이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남긴 사진으로, 다 함께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공식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배우들은 잠든 포즈로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으며, 즐거운 분위기로 훈훈함까지 선사하는 등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높이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오늘 첫 방송된다. 전 제작진과 배우들이 시청자분들께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애정과 관심으로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1-2회를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시 만난 세계’는 27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iHQ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