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사랑의 온도' 양세종 vs 김재욱, '남주 매력 대결'로 멜로 성공 공식 완성!

'사랑의 온도' 양세종 vs 김재욱, '남주 매력 대결'로 멜로 성공 공식 완성!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양세종과 김재욱이 각기 다른 캐릭터 대결을 펼치고 있다. 멜로드라마의 성공 공식, 누굴 응원할지 고민에 빠트리는 남자 주인공들의 출구 없는 매력 대결은 ‘사랑의 온도’의 시청률 상승세의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

우선 직진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현수(서현진)를 비롯한 수많은 누나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온정선(양세종). ‘누난 내 여자니까’라며 밑도 끝도 없이 들이대는 보통의 연하남과는 달리, 사랑보다 일이 우선일 수밖에 없는 현수의 상황을 이해하고, 현수의 선택을 존중하는 속 깊은 성격은 나이와 취향을 막론하고 정선에게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다.

평소 애늙은이 같은 말을 늘어놓는 정선이지만, 예정된 유학을 이야기하며 “가지 말라고 하면 안 갈게”라며 자신을 잡아주길 애처로운 눈빛을 보이거나, 울적한 현수의 마음을 읽고 “미안해애”라고 말꼬리를 늘이는 애교 섞인 말투는 안 그래도 설레는 가슴을 자극하며 없는 출구마저 꽉 닫아버렸다.

반면 박정우의 매력은 성공한 어른 남자의 여유에 있다. 보조 작가 자리에서 해고된 현수에게 본인이 차린 회사의 기획 작가 자리를 제안한 정우. 위기에 처한 여자에게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는 능력으로도 모자라, “너무 좋아서 거절한다”며 자존심을 세우는 현수에게 “가, 그럼! 언제든 와! 네가 거절하니까 더 흥미가 생겨서 그래”라며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여유까지 가졌다.

결국 한 발 물러나 제안을 받아들이겠다며 아쉬운 소리를 하게 된 현수를 대하는 방법도 박정우다웠다. 거절을 번복한 현수를 나무라는 대신 야구 배트로 공을 쳐보라더라니, 한 번 더 해보겠다는 현수에게 “하고 싶어 하니까 안 된다”는 정우의 표정에선 장난기 있는 소년의 모습마저 비쳤다. 대표와 직원, 남자와 여자를 오가는 현수와 정우의 관계 속에 흐르는 은근한 긴장감은 어른남녀의 케미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니즈를 200% 충족시켰다.

이처럼 상반된 매력을 가진 정선과 정우가 어떤 방식으로 현수에게 다가갈지 또한 기대되는 포인트. 5년 후 이들의 관계엔 어떤 변화가 있을까. ‘사랑의 온도’ 7, 8회 오늘(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