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비행소녀' 아유미, 日 유행 '아저씨 대여 서비스' 이용해 '눈길'

[스브스타] '비행소녀' 아유미, 日 유행 '아저씨 대여 서비스' 이용해 '눈길'
가수 아유미가 '아저씨 대여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N '비행소녀'에서는 아유미가 요즘 일본에서 새롭게 유행 중인 '아저씨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아유미는 아저씨 대여 서비스에 대해 "친구한테 들은 사이트인데 말 그대로 아저씨를 대여해주는 곳이다"라며 "나는 홈 파티 준비를 위해 요리 조언을 받고자 셰프 아저씨를 선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저씨 대여 서비스의 이용료는 시간당 만 원으로 아유미가 만난 아저씨는 15년 경력의 베테랑 요리사 '가와사와' 씨였습니다.

아유미는 가와사와 씨로부터 홈 파티에서 선보일 메뉴를 추천받고, 함께 장을 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와사와 씨는 아유미에게 신선한 재료를 고르는 방법부터 시작해 요리에 대해 꼼꼼히 알려주었고, 아유미는 만족스러움을 드러냈습니다.

아저씨 대여 서비스 이용을 마친 후 아유미는 "요리를 전문가에게 배울 기회가 많이 없는데 이번 기회로 많은 도움이 됐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MBN '비행소녀'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