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예쁜 수지, 설레면서 촬영해"

'당신이잠든사이에' 이종석 "예쁜 수지, 설레면서 촬영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수지가 완벽했던 케미를 자랑했다.

이종석 수지는 22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제작발표회에서 서로에 대해 이야기 했다.

먼저 수지는 “지난해에 시청률 경쟁을 했는데 이번엔 안 해도 되서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이종석이 잘 챙겨주고 리드해줘서 내 생각엔 호흡이 잘 맞았던 것 같다. 좋은 작품에서 만나 좋았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이종석 “수지는 워낙 예쁘지 않냐. 멜로 하는데 있어서 최고의 컨디션으로 매 순간 설레면서 촬영했다”라며 “또래들이 모인 만큼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게 훈훈했다. 특별히 모난 구석 없이 너무나 좋은 현장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종석은 극 중 한강 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 역을, 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 ‘다시 만난 세계’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