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천우희, 프랑스 배우 장 뒤자르댕에게 극찬 받아…"놀라운 여배우"

[스브스타] 천우희, 프랑스 배우 장 뒤자르댕에게 극찬 받아…"놀라운 여배우"
배우 천우희가 세계적인 배우 장 뒤자르댕에게 극찬을 받아 화제입니다.

천우희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 뒤자르댕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과 함께 천우희는 "대박사건 배우 장 뒤자르댕한테 다이렉트가! 팔로우까지! 이거 실화입니까? 뭐라고 대답하지?"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사진 속에는 장 뒤자르댕이 천우희에게 "You are an amazing actress! (당신은 놀라운 여배우다)"라고 보낸 메시지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천우희는 장 뒤자르댕에게 메시지를 받고 장난인 줄 알고 해프닝으로 넘기려 했으나, 확인 결과 진짜 장 뒤자르댕의 계정인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천우희의 소속사 나무 액터스에 따르면 장 뒤자르댕은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진출했던 영화 '곡성'에 나온 천우희의 연기를 보고 감탄해 천우희에게 직접 연락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장 뒤자르댕의 극찬에 천우희는 "너무나 놀랍고 마치 계 탄 기분이다"라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연기하라는 선물이라 생각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장 뒤자르댕은 프랑스 영화감독이자 배우로 지난 2011년 열린 제8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영화 '아티스트'로 남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천우희는 최근 tvN 드라마 '아르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천우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