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수지, 연습생 시절 적어둔 빼곡한 문구…"긴장을 늦추지 말자"

[스브스타] 수지, 연습생 시절 적어둔 빼곡한 문구…"긴장을 늦추지 말자"

배우 수지가 출연한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수지가 연습생 시절에 썼던 노트가 화제입니다.

수지는 과거에 출연했던 한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데뷔 전에 사용했던 노트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노트에는 당시 연습생이었던 수지가 마음을 다잡기 위해 쓴 글귀들이 빼곡히 적혀있습니다.
노트에는 "다른 사람 힘든 것 생각하기. 틈을 내서 미친 듯이 빡세게 연습하기" 등 연습하면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 들이 적혀있습니다.
또 수지는 "어깨 들리는 것, 표정, 고개 내리기, 눈 많이 깜빡"이라는 문구를 통해 무대에 섰을 땐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하는지도 설명해 놓았습니다.

이어 "팬들 생각해주기"라고 꾹꾹 눌러쓴 글귀에서는 팬을 향한 수지의 애정 어린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수지는 노트를 보며 추억에 잠긴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수지는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여주인공 남홍주 역으로 분해 열연했으며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영상 출처 = 수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딩고 뮤직')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