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브루클린 베컴-클로이 모레츠 '재결합'…애정전선 '이상 無'

[스브스타] 브루클린 베컴-클로이 모레츠 '재결합'…애정전선 '이상 無'
재결합한 것으로 알려진 브루클린 베컴과 클로이 모레츠가 애정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브루클린 베컴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침대 위에 앉아서 드라마 '왕좌의 게임'을 보는 모습이 담긴 흑백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브루클린 베컴의 배 위로 누군가의 다리가 보였고, 사진에 걸어놓은 태그를 통해 다리의 주인공은 클로이 모레츠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진과 함께 브루클린 베컴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밤이다"라며 "내 여자가 보고 싶다"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브루클린 베컴의 게시물에 클로이 모레츠는 댓글로 하트와 장미 이모티콘을 남기며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같은 날 클로이 모레츠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루클린 베컴과 어깨동무하고 찍은 뒷모습의 흑백사진을 올리며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 사귀었지만 열애 2년 만인 지난해 7월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달 초부터 같은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각자의 SNS에 동일하게 올리는 등의 행동을 보이며 재결합을 간접적으로 암시해왔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브루클린 베컴·클로이 모레츠·chloupdate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