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블랙핑크 '휘파람', 미국 드라마에 등장…식을 줄 모르는 인기

(▲ 8초부터 해당 부분)

걸그룹 블랙핑크의 데뷔곡 '휘파람'이 미국 드라마 속 배경 음악으로 삽입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 프리폼 채널에서 7월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미국 드라마 'The Bold Type'(더 볼드 타입)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즌1의 1회 클립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블랙핑크의 '휘파람'이 배경 음악으로 삽입되어 약 1분 간 흘러나옵니다.

블랙핑크의 '휘파람'은 드라마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첫 번째 시즌 1화에서 완벽한 배경 음악으로 사용돼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뒤늦게 이러한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블랙핑크가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미드에서 한국 노래가 이렇게 잘 들리다니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The Bold Type'(더 볼드 타입)은 유명 여성 잡지사에서 일하는 세 명의 여성들의 삶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한편 블랙핑크는 일본 데뷔 미니 앨범 '블랙핑크(BLACKPINK)'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일간 및 주간 차트, 타워레코드 1위 등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구성 = 전연수 인턴, 영상 출처 = 유튜브 'Freeform')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