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위한 생일선물…'100m 길이' 디지털 광고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위한 생일선물…'100m 길이' 디지털 광고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팬들로부터 특별한 생일 선물을 받게 됐습니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코엑스에 설치된 방탄소년단 지민의 초대형 디지털 생일 광고'라는 제목과 함께 관련 사진들이 게시됐습니다.

방찬소년단 지민
지민의 팬 연합 'MIGHTY J'와 'JIMIN BAR CHINA'는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몰 메인통로에 위치한 '언더월드 파노라마'에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함께 지민의 영상과 사진을 게시하기로 했습니다.
방찬소년단 지민
방찬소년단 지민
코엑스 '언더월드 파노라마'는 55인치 LCD 패널 272대를 이은 총 100m 길이의 화면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미디어라고도 불리는데요. 아이돌 그룹 멤버의 생일 광고가 이곳에 걸리는 것은 지민이 최초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찬소년단 지민
방찬소년단 지민
또한 지민이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정규 2집 앨범 'WINGS'(윙스)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와 쇼트필름을  국내외 가수 최초로  이곳에 상영해 압도적인 규모의 프로모션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를 발매하고 21일 SBS 파워FM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구성 = 전연수 인턴,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더머머, 트윈비)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