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류태준, 열애 아니라고 펄쩍 뛰더니…'여친과 뽀뽀 사진' 반전

류태준, 열애 아니라고 펄쩍 뛰더니…'여친과 뽀뽀 사진' 반전
배우 류태준이 40대 파워블로그 여성과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여자친구와 다정한 사진이 공개되며 공개적으로 한 해명이 머쓱해졌다. 

8일 한 매체는 “류태준이 40대 중반의 일반인 여자친구 A 씨와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면서 “지난 6월부터 애견에 대한 사랑을 공통분모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류태준과 A 씨는 지인의 소개로 알려졌다. A 씨는 연예계 종사자는 아니지만 남다른 애견사랑과 럭셔리한 라이프를 SNS에서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유명해졌다.

열애설이 보도되자 류태준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서 “열애설은 금시초문이다. 40대 일반인과 열애설이 어떻게 났는지 모르겠다.”며 펄쩍 뛰었다.
이미지
하지만 류태준과 A 씨의 열애설을 단독으로 보도한 매체는 A 씨가 자신의 SNS에서 류태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열애설을 제기했다. 사진 속에서 류태준과 A 씨는 다정하게 입을 맞추고 있거나 커플모자와 커플링으로 한눈에 봐도 사랑하는 연인으로 추정이 된다.

특히 A 씨는 SNS에서 류태준을 의미하는 'TJ R 사랑해 여봉'이라는 글을 남겨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류태준은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김완선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으며, 이연수 등 출연자들과 남다른 케미로 시청률을 견인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