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위키미키' 최유정, 청각장애인 팬에게 수화로 마음 표현해 '훈훈'

[스브스타] '위키미키' 최유정, 청각장애인 팬에게 수화로 마음 표현해 '훈훈'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이 청각장애인 팬에게 수화로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유정은 최근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송을 진행하던 중 팬들이 올리는 채팅을 보던 최유정은 한 청각장애인 팬이 남긴 댓글을 발견하고는 방송 끝에 수화로 "사랑한다"는 말을 해주었습니다.
이 팬은 며칠 후 서울 홍대에서 열린 위키미키 첫 번째 미니앨범 'WEME'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찾아왔습니다.

최유정은 해당 팬을 알아보고 사인회를 마친 후 무대 앞으로 나와 이 팬과 눈을 마주치기 위해 쪼그려 앉더니 눈을 마주보며 수화로 "사랑해요", "고마워요"라고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최유정은 주먹 쥔 오른손을 코앞에 가져다 대며 "좋아요"라는 말도 전했습니다.
최유정이 청각장애인 팬을 향해 보여준 다정한 모습이 담긴 영상은 팬 사인회 후 온라인상에서 퍼지며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위키미키는 지난달 8일 정식 데뷔 앨범 'WEM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영상 출처 = 유튜브 'I.O.I.댕댕 이', 네이버 V앱 방송 화면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