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러블리즈' 이미주, 야구장에서 '폭풍 응원'…피자 상품권까지 '득템'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이미주가 야구장에서 선보인 응원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러블리즈 미주, 시구하러 갔다가 피자 상품권 타감'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에는 야구장에서 분홍색 유니폼을 입은 채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이미주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러블리즈' 이미주, 야구장에서 '폭풍 응원'…피자 상품권까지 '득템'
이날 이미주는 경기 시작 전 시구자로 나서 포수에게 보내는 손 하트 사인으로 눈길을 끌더니 이어서 시구까지 완벽한 자세로 멋지게 성공했습니다.

시구 후 관람석으로 이동한 이미주는 양손을 높이 들고 펄쩍펄쩍 뛰며 치어리더의 응원을 열심히 따라하는가 하면 손을 모아 얼굴 옆에 가져다 대는 안무를 추며 청순함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러블리즈' 이미주, 야구장에서 '폭풍 응원'…피자 상품권까지 '득템'
또 이미주는 이날 경기 도중 진행하는 댄스 이벤트에서 가수 이정현의 노래 '와'의 안무를 격렬하게 선보인 끝에 피자 상품권까지 획득했습니다.

이미주의 응원은 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야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러블리즈는 지난달 첫 일본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 in JAPAN'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났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영상·사진 출처 = 유튜브 '수정류블리',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