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유연석, 여자친구 때문에 '공군 입대'…"입대 하자마자 이별"

[스브스타] 유연석, 여자친구 때문에 '공군 입대'…"입대 하자마자 이별"
배우 유연석이 씁쓸했던 과거 연애담을 털어놨습니다.

유연석은 최근 KBS 2TV '해피투게더 3'의 '혜자 캐스팅 특집' 녹화에 참여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이날 녹화에서 유연석은 군 시절에 경험했던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스브스타] 유연석, 여자친구 때문에 '공군 입대'…"입대 하자마자 이별"
유연석은 "전 여자친구가 내가 군대에 가자마자 고무신을 거꾸로 신었다"는 말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이어 유연석은 "전 여자친구가 (공군 비행장이 있는) 경기도 성남시에 살고 있었는데 면회를 자주 갈 테니 공군으로 입대하라고 하더라"며 "이 말을 듣고 나는 복무 기간이 3개월이 긴대도 공군에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여자친구의 말에 공군으로 입대한 유연석은 "입대 후 여자친구한테 처음 받은 편지가 이별 편지였다"며 "그 당시 12주 훈련을 받는 중이었는데 속상함에 엄청 울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와중에 옆에서 유연석의 말을 듣던 배우 오만석은 "괜히 군 생활만 3개월 늘어났네"라는 말로 맞받아쳐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유연석은 오는 11월 5일까지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헤드윅'에서 주인공 '헤드윅'으로 열연 중입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유연석 인스타그램, KBS 2TV '해피투게더 3')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