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재발굴단 배성재 "I.O.I 김소혜와 열애? 부친과 형 동생하는 사이"

배성재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I.O.I 출신 김소혜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진행된 SBS ‘영재발굴단’ 촬영에서 배성재 아나운서는 독일 축구 원정대 편에서 중계를 맡았던 소감을 전하며 김소혜와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김소혜의 열혈 삼촌 팬임을 자청하며 “소혜 아버지와 형, 동생 하는 사이”라고 밝히며 열애설에 대해 난감해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현재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의 진행을 맡고 있다. 높은 청취율 비결에 대해 “ ‘배텐’이 여자 아이돌과 여배우만 게스트로 초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기혼 여자 게스트를 초대했던 건 김민지 아나운서 한 명뿐이었다”고 밝혔다.

동시에 그는 축구 영웅 박지성과의 친분도 드러냈다. 배 아나운서는 “박지성 김민지 부부와 아직도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라고 밝히며 ‘영재발굴단’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대학 시절 발표력을 키우기 위해 학원에 다니던 일을 계기로 아나운서의 길에 들어서게 된 일화도 소개했다. “방송을 통해 끊임없이 대중에게 노출되는 아나운서이지만 아직까지도 얼굴 출연보다는 목소리 출연이 더 편하고 좋다”며 스포츠와 라디오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표현했다.

배성재 아나운서의 이야기는 30일 ‘영재발굴단’에서 공개된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